SNS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이 프로그램을 보지 않은 분들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. 전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하시 는 스카이프를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.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음성&영상 통화 프로그램 스카이프 Microsoft사와 대성홀딩스와 파트너쉽을 통해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.
사용자 삽입 이미지
대표적으로 전화 가능한 프로그램 중 어느 프로그램도 이만큼의 효과를 못낸다고 생각합니다. 물 론 평소에 사람들이 컴퓨터를 키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들 중에서 빠지지 않기 때문입니다. 게임만 하는 분들의 경우에도 메신저를 꼭 키고 있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Skype 스카이프 다운로드 링크의 경우에는 스카이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데 스카이프는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사업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PC 버전에서 MAC 뿐만 아니라 Linux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. 만약 맥북이나 리눅스 OS를 사용하시는 분들 또한 Skype 음성 통화 시스템을 쓸 수 있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PC 사용자의 무료 음성 대화는 정말 편리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겁니다. 오 늘 제가 스카이프에 대해 알려드릴 것 중 하나가 스카이프 특징인데요. 컴퓨터 사용자 간 무료 음성 통화 시스템의 경우에는 모바일과 pc를 불문하고 영상통화나 그룹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보이스톡, 게임톡을 대신할 수도 있답니다.
스카이프 바로가기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좋은 음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사 용 해 보시면 얼마나 좋은지 알수 있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궁금하신점은 댓글로 알려주세요.





Posted by wondacom

트랙백 주소 :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

IT 정보 리뷰 합니다.